안동 산불 재난지원금 30만원 신청기간, 신청방법(긴급생활지원금)

세상 밖으로 2025. 4. 9. 0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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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안동시 긴급생활지원금은 산불 피해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에게 작지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마련된 지원책입니다.
신청기간과 구비서류를 잘 확인하셔서 꼭 신청하시고 지원받으시길 바랍니다.

 

 

지급대상

안동시민

 

지원기준

2025년 3월 28일 기준, 주민등록표상 안동시 거주자에 한함

 

지원금액

1인당 30만원(현금 계좌이체)

 

지급방법

개인 계좌 지급 원칙(대리인 신청 시 위임장 등 제출)

  대리 수령의 경우 동일 세대원 및 가족관계증명서상 가족에 한함

 

신청기간
  • 온라인 : 4월 14일(월) ~ 4월 30일(수) 9:00 ~ 20:00
  • 오프라인 : 4월 14일(월) ~ 4월 30일(수) 9:00 ~ 18:00
    ※ 토, 일 제외

※ 신청 기간 중 첫째 주는 5부제 방식 적용(출생년도 끝자리)

 

토/일
1, 6 2, 7 3, 8 4, 9 5, 0 모두
(오프라인 없음)

 

신청방법
  • 온라인 : 안동시청 누리집 신청
  • 오프라인 : 주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방문

 

구비서류
  • 세대주: 신분증(본인), 통장 사본(본인)
  • 대리인
    - 동일세대인 : 신분증(본인, 대리인), 위임장, 주민등록등본, 통장 사본(수령자)
    - 세대원이 아닌 가족 : 신분증(대상자, 대리인), 위임장, 가족관계증명서, 통장 사본(수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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