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3/115

마스크 판매 3월11일 쇼핑몰 마스크구매사이트 마스크 판매 3월11일 현재 쇼핑몰 마스크구매사이트 마스크5부제로는 마스크가 부족하다면... 마스크 쇼핑몰 판매리스트 드립니다. 미마마스크 -매일 오전 9시부터 미마 미세먼지 황사 보건용 마스크 10개입(KF94)'을 1만4900원 https://smartstore.naver.com/aseado 미마마스크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미마마스크 :: 미세먼지 마스크의 혁명 smartstore.naver.com 아에르 마스크 -오전 9시 45분부터 'KF94 아에르 스탠다드 베이직 마스크 화이트(10매)'를 1만1900원 https://smartstore.naver.com/aer-shop 아에르 샵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Fresh air, fresh aer smartstore.naver.com 뉴네퓨어.. 2020. 3. 11.
타이베이 3일차 시먼 호텔 팀호호텔 용산사 중정기념당 시먼시내 3일차 타이베이로 타이베이 팀호 호텔 [Taipei Timho Hotel] 사진에서 시먼역 6번출구 오른쪽 건물 5층 Taipei Timho Hotel 접근성 최고 타이베이 시민 외국인 도로가 꽉차게 사람들이 많다. 훠궈/기념품/의류/맛집/까르푸 기분좋은 시먼딩 짐만풀고, 용산사 해외에서도 소원빌고, 구경하고, 중정기념당 흐린 날씨로 더욱 산책하기 좋은 숙소 시먼으로 2020. 3. 11.
약국 마스크 재고 실시간 확인, 굿닥 마스크스캐너 굿닥 마스크스캐너 마스크스캐너는 마스크사자와 같이 출생년도 확인 없이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확인한 후 현재위치 사용을 허용하면 바로 지도를 보여준다. 현재 베타테스트 기간임이며, 5분 이전의 데이터를 제공하므로 실제 재고량과는 차이가 있다는 공지를 확인하면 된다. 일단 좀 답답하다. 마스크 알리미처럼 범례가 있어 지도를 가리기도 하고 약국까지 가는 길찾기 기능이 있어 화면 아래도 일부 가린다. 범례도 있고 길찾기도 있고 장소검색에 현재위치도 있다. 길찾기 기능은 마스크 알리미에도 있는 기능인데 재고수량을 눌러야 길찾기 버튼이 보이도록 숨겨놓았다. 노출시킨 것 자체가 차별화된 서비스인 것 같지만 일단 제일 중요한 지도를 보기 답답하다. 안동은 옥동지구, 원도심지구, 용상지구, 강남지구 이렇게 4곳으로 상권.. 2020. 3. 11.
가장 보기편한 약국 마스크 재고 알리미, 마스크사자 약국 공적 마스크 재고를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는 사이트가 오픈되어 운영이다. 마스크 알리미가 가장 많이 알려져 유명한데, 이외에도 이용하기 좋은 사이트가 있어 소개해 본다. 마스크 사자 마스크사자는 출생년도 확인 없이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확인한 후 현재위치 사용을 허용하면 바로 지도를 보여준다. 현재 베타테스트 기간임이며, 5분 이전의 데이터를 제공하므로 실제 재고량과는 차이가 있다는 공지를 확인한 후 동의하면 된다. 일단 마스크 알리미와는 다르게 지도를 가리는 범례가 없어서 답답하지 않다. 또한 재고 수량을 바로 보여주고 있고 재고량에 따라 색상 구분을 해 놓아 마스크 알리미보다 훨씬 더 직관적이다. 안동은 옥동지구, 원도심지구, 용상지구, 강남지구 이렇게 4곳으로 상권이 나뉘어져 있는데 하나씩.. 2020. 3. 11.
약국 마스크 재고 실시간 확인, 마스크 알리미 2020/03/11 - [삶] - 약국 마스크 재고 실시간 확인, 마스크사자 약국 마스크 재고 실시간 확인, 마스크사자 약국 공적 마스크 재고를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는 사이트가 오픈되어 운영이다. 마스크 알리미가 가장 많이 알려져 유명한데, 이외에도 이용하기 좋은 사이트가 있어 소개해 본다. 마스크사자 masksaja.com 마.. comple.co.kr 약국 공적 마스크 재고를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는 사이트가 오픈되어 운영이다. 그 중, 여러 대체의 보도를 통해 소개되어 가장 많이 알려진 마스크 알리미를 이용해 보았다. 마스크 알리미 모바일 마스크 알리미는 지도 데이터를 바로 보여주지 않고 출생년도를 확인하는 절차를 추가하였다. 5부제 시행에 따른 혼선을 줄여주기 위한 의도로 보여진다. 다만.. 2020. 3.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