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99

동대구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복합환승센터 주차 요금 이용방법 2019/10/01 - [공간] - 동대구역 기차역 동대구복합환승센터 이용방법 동대구역 기차역 동대구복합환승센터 이용방법 동대구역 동대구역은 KTX, SRT는 물론이고 이 곳을 지나는 모든 열차가 반드시 정차하는, 지방역사 중에서도 큰 역이고 대구역보다도 몇 배는 더 크다. 철도관광/여행센터가 있어 기차여행객들은 필요한 도움을 받.. comple.co.kr 2019/10/01 - [공간] - 대구 지하철 1호선 동대구역에서 기차역 버스터미널 가는법 대구 지하철 1호선 동대구역에서 기차역 버스터미널 가는법 2019/09/30 - [공간] - 동대구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복합환승센터 주차 요금 이용방법 동대구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복합환승센터 주차 요금 이용방법 2019/10/01 - [공간] - 동대구역 기차.. 2019. 9. 30.
안동카페, 야외 넓은 마당이 있는 스페이스마(산약테마공원) 안동시 북후면에 특산품인 안동마를 주제로 한 카페와 체험시설이 갖춰진 안동마 6차 산업 복합관(스페이스마)이 오픈했다. 안동마 카페, 스페이스마 카페마 일반 카페처럼 커피도 있지만 안동시 특산품인 안동마와 안동생강을 원료로 개발한 메뉴가 판매되는 카페마. 아이들과 함께 와 마당에서 음료 한 잔 하며 뛰어노는 아이들을 보고 있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꼬맹이들 축구 할 수 있을 정도로 넓은 마당. 안동마 카페, 스페이스마 메뉴 안동의 특산품인 안동마를 재료로 한 마 요거트, 마 미숫가루, 마 스무디와 안동 생강을 활용한 생강 라떼, 생강 비엔나 커피도 있다. 그 외에도 로컬 푸드를 활용한 마 피자가 눈에 띄었다. 매장은 넓었고 자리도 많았다. 다양한 로컬푸드가 진열되어 있다. 아메리카노, 마 요거트 스페이스.. 2019. 9. 26.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축제장 버스로 유교랜드 온뜨레피움 가는법 문화체육관광부 대한민국 글로벌육성축제로 선정된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은 안동에서 열리는 가장 큰 축제로 강변 축제장을 비롯해서 웅부공원, 문화의 거리, 하회마을 등 곳곳에서 축제 행사가 진행된다. 그렇기 때문에 그 기간 안동을 방문한 관광객은 축제와 더불어 안동의 유명 관광지인 하회마을, 도산서원, 봉정사, 안동댐(안동문화관광단지 유교랜드)을 함께 가보게 된다.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축제가 열리는 2019. 9. 27(금) ~ 10. 6(일) 기간 동안 강변 축제장까지 운행되는 투어버스를 타면 탈춤축제장에서 안동문화관광단지 유교랜드까지 한 번에 갈 수 있다. 축제장 ↔ 유교랜드, 투어버스 운행 시간표 축제장앞 유교랜드 12:00 12:30 13:00 13:30 14:00 14:30 15:00 15:30 16:.. 2019. 9. 17.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축제장 버스로 도산서원 가는법 문화체육관광부 대한민국 글로벌육성축제로 선정된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은 안동에서 열리는 가장 큰 축제로 강변 축제장을 비롯해서 웅부공원, 문화의 거리, 하회마을 등 곳곳에서 축제 행사가 진행된다. 그렇기 때문에 그 기간 안동을 방문한 관광객은 축제와 더불어 안동의 유명 관광지인 하회마을, 도산서원, 봉정사, 안동댐(안동문화관광단지 유교랜드)을 함께 가보게 된다.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축제가 열리는 2019. 9. 27(금) ~ 10. 6(일) 기간 동안 강변 축제장까지 노선을 연장해서 운행되는 도산서원행 567번 버스를 타면 탈춤축제장에서 도산서원까지 환승없이 한 번에 갈 수 있다. 축제장 ↔ 도산서원, 567번 버스 운행 노선 * 축제장 출발→교보생명→웅부공원→서부리→온혜→도산서원 * 도산서원 출발→온혜→서.. 2019. 9. 17.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축제장 버스로 하회마을 병산서원 가는법 문화체육관광부 대한민국 글로벌육성축제로 선정된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은 안동에서 열리는 가장 큰 축제로 강변 축제장을 비롯해서 웅부공원, 문화의 거리, 하회마을 등 곳곳에서 축제 행사가 진행된다. 그렇기 때문에 그 기간 안동을 방문한 관광객은 축제와 더불어 안동의 유명 관광지인 하회마을, 도산서원, 봉정사, 안동댐(안동문화관광단지 유교랜드)을 함께 가보게 된다.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축제가 열리는 2019. 9. 27(금) ~ 10. 6(일) 기간 동안 강변 축제장까지 노선을 연장해서 운행되는 하회마을행 246번 버스를 타면 탈춤축제장에서 하회마을까지 환승없이 한 번에 갈 수 있다. 축제장 ↔ 하회마을, 264번 버스 운행 노선 * 축제장 출발→교보생명→안동역(회차)→안동초→버스터미널→풍산→하회마을 * 하회마.. 2019. 9. 17.
말벌상식 야외활동시 말벌에 쏘였다면(국립수목원 자료) 말벌상식 야외활동시 말벌에 쏘였다면(국립수목원 자료) 성묘시 모자필수 말벌에 노출되었다면 일단 뛰기 1.말벌은 초여름 벌집 내 일벌들의 개체수가 급격히 증가하여 벌집이 점점 커지고 10월말까지 왕성한 활동을 한다. 2.말벌은 개체보다 집단(벌집)의 유지가 중요한 대표적인 사회성 곤충으로 야외에서 말벌을 만났을 때 말벌에게 위협이 되는 행동을 할 경우 집중적인 공격대상 될 수 있으며, 무조건 그 자리를 빨리 피해야 한다. 3.또한, 말벌 침의 구조상 독침이 피부에 남지 않으므로 핀셋, 카드 등으로 침을 제거하지 않아도 된다. 쏘임과 동시에 통증 부위를 즉시 차가운 물이나 얼음으로 환부를 씻어 통증과 독의 확산을 지연시킨 후, 가까운 약국이나 병원과 같은 의료시설에서 필요한 조치를 받아야한다 4.특히, 말벌.. 2019. 9. 6.
안동 하회마을 옥연정사 몸과 마음이 맑아지는 자연에 다가가려면, 옥연정사 대청마루에 앉아 눈과 귀를 연다. 강물이 흐르고 나뭇잎이 흔들린다. 사방은 적요하건만 바람 소리가 홀로 낭랑하다. 두고두고 기억할 지금이 마음 깊은 곳에 잦아들길 기다린다. 누구나 ‘옥연정사’에서 보고 듣고 담는 고요의 순간이다. 이 집은 서애 류성룡 선생이 만년의 거처로 지은 별서다. 국보 제132호 을 집필한 장소가 바로 옥연정사다. 마을을 휘감아 흐르는 낙동강이 여기에 이르러 깊어지는데, 깨끗하고 맑은 물빛이 옥과 같아 옥연이라 불렀다. 자연을 즐기고자 살핀 자리이니 얼마나 아름다웠겠는가. 앞쪽으로 낙동강과 하회마을이 한눈에 잡히고, 뒤쪽으론 울창한 숲이 상쾌하다. 자연에 스민 한옥을 이만큼 잘 보여 주는 곳도 드물겠다. 이 덕분에 손님의 절반 이상.. 2019. 9. 6.
강진 가을 가볼만한곳, 남도 한정식 맛집 추천, 전남 여행 나들이 다가올 시원한 가을 강진에서 역사공부와 눈과 입과 귀가 즐거울 여행 다녀오세요 1.강진다원 월출산 아래 푸르른 차향이 가득 강진다원 한국 제다 업계의 선두주자인 ‘태평양 다원’에서 운영하는 차밭으로 면적이 무려 33.3ha에 이른다. 월출산 밑으로 넓게 펼쳐진 차 밭의 정경이 장관을 이룬다. 부드러운 곡선과 푸르름이 돋보이는 차밭은 월출산이 솟아 오른 바위들과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강진 월출산 아래의 녹차는 강진 해남지역의 초의선사와 다산 정약용의 영향으로 그 뿌리가 더욱 굳건해졌다. 월출산은 큰바위가 병풍처럼 둘러쳐져 산세가 뛰어나며 예로부터 산 주변의 여러 사찰을 중심으로 차나무가 재배되었다. 일찍이 다산 정약용은 월출산에서 나오는 차가 천하에서 두번째로 좋은 차라고 극찬한 곳이기도 하다.월출산 기.. 2019. 9. 4.
베네피아몰 근로자휴가지원금 사용 후기 대명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베네피아몰 근로자휴가지원금 사용 후기 대명비발디파크 +오션월드 6월 마지막 토요일 예약했지만 객실부족으로 환불받고 8월 마지막 토요일 예약성공 신청한지 2주 후 예약문자를 받을수 있었다. 2019년 근로자휴가지원금 40만원 사용내역 비발디파크 12시부터 객실 선점 가능 숙소도착 11시 30분 도착해보니 번호표를 뽑고 대기하다 12시부터 순서대로 객실 선정할수있다며.. 지금부터 대기하면 소요시간이 어느정도 되는지 물어보니 12시 30정도 되면 차례가 될것 같다고 하셨다. 객실선점은 포기하고 곧장 오션월드로 오션월드 미들시즌으로 이용시간이 18:00까지 대명리조트 신규가입 할인 쿠폰으로 어른들은 모두19,900원으로 입장료계산 어린이는 가입이 안되는지라 어린이 입장료가 더 비쌌다 28,000원 대기중에 어떤.. 2019. 9. 2.